기도인연합 미성경연구 연결망 안내   

is-11-16ha.jpg

성경을 연구하는 많은 분들이 성경을 인물이나 사건 중심으로, 또는 표면적으로 이해합니다. 성경의 중심되는 내용에 대한 이해 없이 오직 믿으면 된다는 막연한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잘못 알거나 참된 깨닭음없이 맹목적인 신앙을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현실은  성경을 바르게 경험하지 못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이것은 어떤 신학적 지식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무엇보다 성경의 중심되는 내용을 산 경험과 함께 제시됨을 보지 못한 결과입니다. 산 경험이라 함은 진리의 말씀을 마음속  깊이 하나님의 영 ㅡ성령의 감화로 받아 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경험에는 세상이 줄수없는 기쁨이 있습니다. 그 귀한 경험을 위한 성경연구 모임을 미(MEE) 성경 연구로 칭하는데 모세 (MOSES), 엘리야 (ELIJAH) 그리고 에녹(ENOCH)의 영문 이름 첫 자를 딴 것입니다. 모세 엘리야 그리고 에녹은 살아 승천하였거나 죽었어도 부활하여 지금 땅에 없는 사람들 가운데 우리들에게 알려진 사람들입니다. 이 이름을 통해 현재 영원한 삶을 살고 있는 이들과 같이 하나님을 더욱 알기 원하고 주 재림을 소망하며 마지막 시대 주어진 사명에 함께 진력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생명에는 놀라운 신비가 있습니다. 그러한 생명을 잃는 것은 참으로 엄청난 일입니다. 우리가 잠잘때 생명없는 상태를 간접적으로 경험합니다. 잠이 들때 죽음과도 같은 무의식에 들어갑니다. 그 무의식속에는 선도 악도, 부와 빈도 아무런 차이도, 그것들에 대한 인식도 없습니다. 잃은 생명에게는 이 세상 어떤 것도 의미가 없습니다. 잃은 생명에게는 온 세상이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한 생명의 가치는 값으로 따질수 없으며 영원한 생명의 진정한 가치는 우리  상상의 한계를 넘습니다. 그런데 2천년전의 예수라 하는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 5:29)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찾기 위해 성경을 연구하나 결국 그 생명을 가르치는 성경이 예수를 가르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그분은 말씀하십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 11:25-26) 

영원한 생명은 예수에 대한 체험적 믿음을 통해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 체험적 믿음은 다가오는 그분의 재림을 위한 준비를 중단없이 지속케 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러한 믿음을 미성경연구 모임의 확산을 통해 함께 알리고 배우기 원하는 것입니다.

미 성경연구 내용

마지막 시대를 위한 성경과 예언의 신에 기초한 내용의 이해에 관련된 간증을 포함한 말씀

미 성경연구 참여 방법

북미서부 지역모임:

미서부그룹-1: 2018년 미서부 지역모임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미서부 시간)에 40분 동안 진행되며 직접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컨퍼런스 번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12) 775-7035 / 엑세스 코드:  889722# 

미서부그룹-2: 미국인 기도회원 또는 영어가 가능한 분들을 위해 영어로 진행되는 모임이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미서부 시간)에 50분간 있으며 아래 번호를 사용합니다.

 (818) 273-1108 (엑세스 코드 필요없음)

또한 해외에서 참여하기를 원하거나 성경연구 모임 소식을 이메일을 통해 받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성함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미성경연구:  meebible@prayercoalition.com   

그외 미 서부 그룹, 동부 그룹,  한국, 일본 및 중국 등 기타 지역 그룹 모임은 모임이 준비되는대로 추후 발표합니다.

미 성경연구 단체모임 참여

정기적으로 미성경연구에 참여하는 단체 및 성경연구 그룹들이 함께 모여 연구발표 및 간증의 시간을 갖습니다. 참여하기 원하는 그룹의 대표자는 위의 이메일 주소로 순서 날짜 및 내용 확인을 위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1-23-2012 4-45-50 PMsss.jpg